최종편집: 2022년08월18일 17:53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 2일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왕영은이 고른 고함량 비타민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6월 29일 16시37분

IMG
종근당건강 산하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I’m Vita)가 오는 7월 2일 오전 8시 20분부터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을 통해 새로운 고함량 비타민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왕톡’은 깐깐한 제품 설명과 신뢰감을 주는 방송 진행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홈쇼핑의 여왕 왕영은이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특히 지난 15년간 단 한번도 진행하지 않았던 비타민 제품을 이번에 처음 선보인다는 점에서 왕영은이 고른 고함량 비타민에 대해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신제품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 12종, 미네랄 2종을 균형 있게 담아냈다. 무엇보다 120년 전통의 비타민 원료사 DSM社 유럽산 비타민만을 100% 사용하는 등 까다롭게 원료를 고르고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이번 신제품에서 더욱 눈여겨볼 점은 기존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제품 라인의 특징과 함께 비타민B군과 비오틴 함량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0%로 강화됐다는 점이다. 이전 대비 업그레이드된 비타민 함량으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더 강력한 활력과 풍성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원료 성분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 설계로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C와 비타민D를 각각 1,000% 비율로 알차게 함유했다. 이 외에 판토텐산, 엽산, 미네랄 2종(아연·셀렌) 등을 독자적인 비율로 배합하였다.

영양소의 특성과 역할에 따라 4개의 정제로 구성했으며, 1일 1회 1팩 섭취하면 된다. 여기에 위생적인 패키지로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브랜드 매니저는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초고함량 비타민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비타민B군과 비오틴 함량을 5,000%로 강화한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를 현대홈쇼핑 왕톡을 통해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오직 생방송 중에만 특별 구성 및 혜택에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