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8월18일 17:53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헬스밸런스㈜, 북미 프로틴 브랜드 ‘머슬텍’ 국내 런칭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6월 30일 20시57분

IMG
북미의 프리미엄 헬스 보충제 전문 브랜드 ‘머슬텍’이 한국에 런칭된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 주식회사(이하 헬스밸런스)는 머슬텍의 본사인 글로벌 스포츠 뉴트리션 기업 ‘아이오베이트 헬스 사이언스(Iovate Health Science, 이하 아이오베이트)’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30일 프로틴 제품 3종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995년 설립된 아이오베이트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크빌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스포츠 영양 식품 및 체중 관리 보조 식품 등을 판매하는 6가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그중 머슬텍은 북미 피트니스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1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유통되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올해 국내 첫 정식 런칭하는 머슬텍은 ‘클리어 웨이 프로틴’, ‘나이트로텍 웨이 골드’, ‘8-아워 프로틴’ 등 운동 전후 근육 성장을 위해 섭취하는 동물성 단백질 보충제 총 3종이 출시된다. 기존 북미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충제 라인 중 일부를 한국인에 맞게 리뉴얼 개발되었다.

‘클리어 웨이 프로틴’은 물에 녹으면 투명해지는 클리어 타입의 단백질로 가수분해유청단백(WPH)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1포당 17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나이트로텍 웨이 골드’는 하루 섭취량이 개별 스틱 포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하며, 쿠키앤크림 맛과 타로 밀크티 맛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1포당 24g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를 5g 이상 섭취할 수 있다.

‘8-아워 프로틴’은 농축유청단백(WPC)부터 카제인까지 체내 흡수 속도가 각기 다른 5가지 단백질을 배합하여 자면서도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2.09kg 대용량 벌크 패키지로 출시되었으며, 1회 섭취량 기준 26g의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북미 프리미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머슬텍을 국내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머슬텍의 27년 연구·개발 노하우와 국내 런칭을 기념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별한 맛이 더해져 한국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헬스밸런스는 머슬텍 국내 런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5일까지 단 2주 동안만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헬스&뉴트리션 전문 플랫폼 피트니스스토어 공식몰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