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8월18일 17:53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고품격 중대형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주택전시관 오픈 성황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7월 01일 15시28분

IMG
고흥 최초 중대형 아파트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가 6월 30일(목) 오픈한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승원팰리체가 2020년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에 이어 2차로 선보이는 현장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기대감 속에 개관한 만큼 오픈 첫날부터 성황을 이뤘다. 더불어 오픈과 함께 동시분양을 진행한 단지 내 상가는 첫 날 모두 완판을 기록하였다.

관계자는 “전남 고흥 최초 택지지구인 남계택지지구에 자리해 다채로운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이 뛰어나다”며 “2년 연속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한경 주거문화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승원팰리체 브랜드 프리미엄이 맞물리면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고흥 남계지구에 자리하는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전체 183세대 규모로 공급되며 전용면적 84㎡, 126㎡로 구성됐다. 고흥 최초 중대형 타입이라는 희소성과 함께 전 세대 4Bay 혁신설계에 정남향 단지배치, 최상층 세대 다락 제공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실제로 확인한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현재 모델하우스에서는 현장 방문접수를 진행 중이며 7월 1일 접수를 마감한다. 당첨자 발표와 동호수 공개 추첨은 7월 2일 진행한다. 오픈 3일 동안 L사 명품백, 가전,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하며 방문객 전원에게는 소진 시까지 컵라면 한 박스를 선물한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2년 연속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한경 주거문화 대상 등을 수상한 승원건설그룹의 승원팰리체 프리미엄에 걸맞은 고품격 주거 공간을 구현했다.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평면 설계는 물론 스크린골프장, 휘트니스, GX룸 등 명품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했으며, 거주공간 활용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세대별 전용창고를 별도로 제공한다.

고흥 남계지구 중심 입지에 위치하는 만큼 탄탄한 인프라도 강점이다. 고흥군청, 읍사무소, 법원 등 각종 관공서나 행정시설, 하나로마트와 고흥전통시장 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권으로 중심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옆으로는 고흥천과 어린이공원, 봉황산, 마치산, 옥하공원, 공설운동장이 자리하며 고흥동초, 고흥여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고흥~여수를 잇는 팔영대교, 고흥로, 고흥IC, 고흥공용터미널 등 교통망이 우수해 주변 지역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모델하우스는 고흥군 고흥읍 등암리에 위치하며, 자세한 정보는 모델하우스 방문과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