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기사 작성:  이형열
- 2024년 04월 11일 12시51분

무주군-전국협동조합노조, 조합원 복리증진 업무협약



IMG
무주군은 11일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 협동조합업종본부와 군청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인홍 군수, 민경신 전국협동조합 노조위원장, 양측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해 지역의 상생 발전과 조합원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군은 향로산자연휴양림(10%), 단풍마을휴(제휴가), 나봄리조트(20~70%), 레저·바이크텔(30%), 반디랜드(30%)등 숙박·관광 시설과 등나무운동장, 무주국민체육센터 등 체육시설(30%)에 대한 이용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협동조합 노조는 전국에 거주하는 조합원들(1,111개 농·축·수협사업장 근무 조합원 8만여 명)이 휴가나 수련회 시 무주지역 내 제휴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무주방문의 해’관련 혜택 등을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황 군수는“어려운 농업환경에서 농민과 조합원들을 보호하고 조합의 공공성 확보를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무주방문의 해 활성화 등 지역경제 침체와 지방소멸 위기를 넘어 서는데 든든한 디딤돌이 돼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한번 와 보시면 꼭 다시 찾고 싶은 무주가 될 수 있도록 손님맞이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신 전국협동조합 노조위원장은“반딧불이가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특별시 무주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조합원들이 무주의 품속에서 편히 쉬고 무주방문의 해 다양한 혜택으로 알뜰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용 등 홍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주=이형열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면 : 2024-04-12     7면

http://sjbnews.com/812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