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7월05일18시03분( Sunday ) Sing up Log in
IMG-LOGO

정읍시립미술관, 가족사랑 기획전시 ‘소박한 선물’ 개막



기사 작성:  박기수
- 2020년 05월 29일 14시00분
IMG
코로나 19로 인해 잠정 휴관했던 정읍시립미술관이 생활 방역으로 방역체계가 완화되면서 오랜만에 문을 연다.

시립미술관은 4일부터 8월 16일까지 74일간의 일정으로 다양하고 재미난 작품들로 구성된 가족사랑 기획전시‘소박한 선물’로 관람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선물’이라는 주제로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소장품 45점으로 구성된 기획 전시다.

서양화와 한국화, 판화 작업의 평면작품과 다양하고 참여 가능한 입체·설치작품, 미디어·인터렉티브 아트 등 장르별 다양한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방역 지침 준수 시행으로 마스크 착용과 발열 검사, 개인 소독제 구비 등 철저한 방역 대책을 마련하고 정해진 동선 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단체관람과 전시 해설 서비스는 중단 예정이고, 관람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월요일은 휴관한다.

또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되 시간대별 이용 인원을 조정해 진행하고 상설체험은 이용자를 분산하기 위해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자 집중 방지 등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정읍=박기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기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