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11월28일 20:11 Sing up Log in
IMG-LOGO

전북농협, 남원 ‘춘향애인’ 샤인머스켓 라이브커머스로 판매

네이버 쇼핑을 통해 27% 할인 판매

기사 작성:  박상래
- 2021년 10월 21일 16시08분
IMG
전라북도(도지자 송하진)와 전북농협(본부장 정재호)은 지역농산물 소비촉진 및 가격안정을 위해 22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으로 샤인머스켓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방송시간 동안 춘향애인 샤인머스켓 2kg(3송이) 상품을 시중가 대비 27% 저렴한 가격인 24,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택배비는 농협에서 부담한다. 방송은 농협전북본부 8층 온라인지역센터에서 진행되며, 주문 받은 후 에어캡에 포장해 남원시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택배 발송할 예정이다.

샤인머스켓은 껍질째 먹는 청포도로 포도 품종 가운데 당도가 가장 높고, 아삭아삭한 식감과 은은히 풍기는 망고향이 특징이다. ‘춘향애인’ 샤인머스켓은 GAP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캠벨포도 우수산지로 유명한 남원 지리산 아영면 일대에서 생산하고 지리산농협에서 공동선별해 최소 16브릭스 이상 상품만을 출하하고 있어 당도 또한 우수하다.

정재호 본부장은 “라이브커머스의 장점인 쌍방향 소통을 통해 제품의 장점을 충분하게 안내하고, 소비자의 구매 트렌드에 맞는 지역 농산물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농가에는 도움을, 구매자에겐 질 좋은 우리 지역 농산물을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