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5월23일 19:33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행촌수필 문학회 정기총회 및 행촌수필문학상 시상식 열려



기사 작성:  이종근 - 2022년 01월 23일 14시17분

IMG
행촌수필문학회가 20일 전주 연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40호 출판기념회 및 제14회 행촌수필문학상 시상식을 가졌다.

한편 제14회 행촌수필문학상에는 김종윤 장수지부장의 '전해산 장군추모제'와 이해숙 수필가의 '쉰아홉살, 머리로 서다'가 선정, 행촌수필문학상과 함께 문예창작지원금을 부상으로 받았다.

올해로 14회째 수여하고 있는 행촌수필문학상은 소재호, 김경희, 김영, 박귀덕, 양영아 심사위원들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발표했다.

소재호 심사위원장은 심사평을 통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문학회만큼이나 다양하고 수준 높은 작품이 많아 수상자선정에 고민이 많았음을 토로한 후 한단계 더 발전하는 숙련의 계기가 되었을 줄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김영 전북문인협회장도 "그 어떤 문학단체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행촌수필문학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2022년도 변함없이 문인에게 희망을! 도민에게 감동을! 주는 전북문인협회가 되겠다"고 약속하며 회원들과 수상자를 격려했다.

행촌수필문학회를 이끌고 있는 양영아 회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모든 것이 침체된 상황이지만 수필작업을 통해 스스로 극복하고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행촌수필문학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종근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