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04일 13:39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김제시, 모악산 자락에서 풍성한 ‘뮤직 페스티벌’



기사 작성:  백용규 - 2024년 04월 22일 10시56분

IMG
김제시가 오는 27일과 28일 오후 2시부터 동부권 관광활성화를 일원으로 모악산 뮤직 페스티벌을 펼친다.

특히 기존 축제 이미지를 벗어난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시민과 관광객, 음악마니아들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변화의 시도로 보여진다.

이 행사기간인 오는 27일에는 정동하, 김수찬, 손예지, OTWO, Sldwn이, 28일에는 육중완밴드, 강혜연, 서주연밴드, 강예영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선율과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한다.

모악산의 생동하는 봄 풍경 속에서 감성 충만한 공연과 포토존, 어린이 관객을 위한 피에로 아트풍선, 먹거리·농특산물 장터, 플리마켓 등 힐링프로그램은 페스티벌을 찾는 모든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모악산 뮤직 페스티벌과 연계해 국내 최장수 대표 인기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이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편이 7년 만에 개최된다.

'KBS 전국노래자랑'은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모악산 주차장 특설무대 금산면 계룡로 112에서 진행되는 본선 녹화에는 MC 남희석을 비롯한 현숙, 김성환, 임현정, 홍지윤, 손빈 등이 초대 가수로 출연한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2024 모악산 뮤직페스티벌’은 기존 김제시 서부권 관광이 주를 이뤘던 반면 동부권 관광 활성화를 위한 첫 시도”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김제=백용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용규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