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03일 17:45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군산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5,000호 달성

소룡동 착한가게 12곳 단체가입

기사 작성:  백용규 - 2024년 04월 23일 14시52분

IMG
군산시 소룡동 착한가게 12 업체의 동시 가입으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착한가게 5,000호를 달성했다.

시 소룡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23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소룡동 착한가게에 신규 가입 업체와 단체가입식을 갖고 인증 현판을 전달하고 크게 반겼다.

5,000호 달성에 함께한 소룡동 신규 가입 업체로는 ▲아이러브카 자동차매매센터(배영민) ▲(유)이엔플랜트(오기주) ▲라이크 라이크 라이크(최보람) ▲되야지(김정헌) ▲풍경채 어린이집(박진숙) ▲보금당(이경순) ▲(주)조은세상(이대진) ▲월명갈비(김계순) ▲파로마 가구(전승배) ▲해강건설(이한근) ▲(유)한일온열기(강규봉) ▲썬마트(최윤정) 등 12곳이다.

정삼권 소룡동장은 “전북 지역의 착한가게 5,000호를 소룡동에서 달성하게 되어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착한가게 발굴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행복과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여러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임길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대표님들이 베풀어주신 선행으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올 수 있었으며, 진행한 사업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는 것뿐만 아니라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줄이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소룡동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 착한가게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나눔에 동참해주신 기부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룡동 착한가게 12개소의 나눔 약속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 더 큰 희망이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군산=백용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용규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