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8월05일19시17분( Wednesday ) Sing up Log in
IMG-LOGO

전북현대, 모기업 현대차 ‘N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벨로스터 N 시뮬레이터 토너먼트 진행 등

기사 작성:  공현철
- 2020년 07월 02일 15시14분
IMG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의 녹색전사들이 모기업 현대자동차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축구공 대신 자동차 스티어링 휠을 잡았다.

2일 전북현대에 따르면 이날 오전 이동국과 한교원, 김진수, 김민혁, 조규성, 쿠니모토, 벨트비크, 무릴로 등 8명의 선수들이 전북현대 클럽하우스에서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통해 ‘미니 벨로스터 N컵 토너먼트’를 펼쳤다.

토너먼트에 앞서 선수들은 ‘현대 N 페스티벌’ 해설가로 활약 중인 프로 드라이버 ‘권봄이’ 선수의 코칭을 받으며 코스에 대한 이해와 공략법을 전수 받았다.

이후 레이싱 시뮬레이터 토너먼트를 통해 현대차의 고성능 차종인 벨로스터 N의 성능과 서킷 레이싱을 간접적으로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전북현대 현대자동차와의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시작됐으며 축구와 모터스포츠가 함께 갖고 있는 역동성을 바탕으로 상호 윈-윈 마케팅 전략을 위해 이뤄졌다.

이동국 선수는 “평소에도 자동차와 모기업 현대자동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굉장히 재미있는 시간 이었다”며 “올해도 지난해와 같이 모터스포츠팀과 전북현대가 함께 챔피언의 자리에 오르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레이싱 시뮬레이터 토너먼트 관련 에피소드와 우승자는 전북현대 유튜브 채널 ‘축구톡톡’과 현대자동차 SNS를 통해 팬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공현철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공현철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