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21일 17:48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온라인 플랫폼 개설, 민생부터 정치까지 시민들 의견 속속

황 후보, “정치가 해야 할 일, 바꿀 수 있는 것 실천하겠다”

기사 작성:  강영희 - 2024년 02월 05일 16시20분

IMG
더불어민주당 전주병 황현선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정책공약 시민 참여 제안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황현선의 정책은행 전주덕진점(https://bit.ly/황현선의_정책은행)’을 운영한다.

‘황현선의 정책은행 전주덕진점’은 시민들이 느끼는 문제점, 제안 등을 자유롭게 남기고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황 후보는 “정치가 해야 할 일, 정치로 바꿀 수 있는 것들을 시민들에게 직접 듣겠다”며 “정책의 최종 수혜자인 시민들이 발언하고 함께 토론할 수 있는 자유로운 소통 공간이 전혀 없어 플랫폼을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시민들의 참여도 적극적이다. 황현선 후보의 ‘정책은행 전주 덕진점’에는 교통, 교육문화시설, 전북정치에 대한 의견까지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출산·양육과 △노인활동, △산업구조 개선, △교통 문제 △정권교체, △검찰개혁, △소통구조개선등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다.

황현선 후보는 시민들의 의견을 정책공약에 반영하거나 이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현장에서 시민들과 만나서 직접 소통할 방침이다. 전주병 22대 총선에 출마한 황 예비후보는 문재인정부 청와대 선임행정관 출신으로, 현재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서울 = 강영희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강영희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