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05일 18:46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티타늄 리프팅, 울타늄으로 시너지 도움



기사 작성:  양용현 - 2024년 04월 11일 11시30분

IMG
동안 외모를 만들기 위해서 중점을 두어야 할 부분이 있다면 단연 피부 탄력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도 나이가 들어갈수록 피부 탄력이 점점 저하되면서 처지거나 주름이 생기는 등의 문제들이 나타난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려 할 때 고려하는 시술이 리프팅 시술이다.

그 중 티타늄리프팅은 피부에 레이저를 쏘여 저하되어 있는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리프팅 시술의 일종이다. 일반적인 레이저 리프팅과 달리 각기 다른 3가지 파장을 피부에 조사하기에 피부탄력 회복만이 아니라 색소질환을 개선하고 제모 효과도 얻을 수 있다. 3가지 파장을 활용하는 리프팅 시술이기에 여러 파장을 잘 활용한다면 여러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가 있다.

이처럼 활용폭이 넓지만 본인의 현재 피부상태 및 얼굴라인을 고려해 시술을 받아야 온전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어떠한 목적으로 시술을 하는지에 따라서 적절한 에너지 레벨을 설정하는 등 맞춤 시술 계획을 세워야 한다. 무조건 에너지 레벨을 높인다고 해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적절한 레벨 수준을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찾아야 한다.

최근에는 해당 리프팅 시술에 울쎄라 시술을 병행하는 울타늄 시술을 활용하기도 한다. 이는 티타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리프팅 효과와 울쎄라 시술의 피부탄력 개선 효과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시술이다.

피부탄력과 피부톤, 처진 얼굴 라인과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하나의 시술을 받기보다는 두 가지 시술을 병행하는 것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해당 시술의 시너지로 미백효과, 콜라겐 재생 효과, 타이트닝 효과 등 복합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울타늄 시술은 받기 전 안면윤곽 촬영술 등 정밀진단을 진행하여 시술효과를 높이도록 데콜 마사지를 먼저 진행한다. 그리고 시술을 받고 난 후에는 환자 피부 상태에 맞추어 갈바닉이나 수분 관리를 진행하면 개선된 피부 상태를 오래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만, 울타늄 시술은 이를 받는 환자마다 개인차가 있다. 시술을 조합하는 경우 숙련된 시술자가 경험이 매우 중요하며, 개인차를 고려했을 때 시술을 받고 최소 6개월에서 최장 12개월 가량 개선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도움말 : 청담로렐의원 허준혁 원장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