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25일 14:42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에이치피오, 덴프스의 ‘휘게 비움라인 효소’, 2회 연속 완판

10년 효소 기술력과 브랜드 헤리티지가 만든 의미 있는 성과

기사 작성:  양용현 - 2025년 04월 17일 16시45분

IMG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H.PIO)는 지난 16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 9주년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 덴프스(Denps)의 ‘휘게 비움라인 효소’가 또 한 번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매진은 첫 론칭 방송 완판에 이은 두 번째 연속 성과다.

에이치피오의 효소에 대한 전문성과 철학은 자사 브랜드인 덴프스의 시작점이기도 하다. 2012년 ‘행복한 효소본’을 시작으로 효소 식품 시장을 개척해 온 에이치피오는, 15만 명 이상이 선택한 ‘효소본 프리미엄’, 그리고 생균 발효 효소로 진화한 ‘휘게엔자임 액티브’ 등으로 꾸준히 신뢰를 쌓아왔다. 이번 ‘휘게 비움라인 효소’는 그 정점에 해당하는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의 본질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동시에 담고 있다.

특히, ‘휘게 비움라인 효소’는 에이치피오가 10년 이상 축적해온 효소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됐다. 고활성 저분자 효소 배합 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효소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 수치를 200% 이상 끌어올려 한 포당 100만 역가 수치를 보장한다. 또한 탄수화물 섭취가 잦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하여 α-아밀라아제 함량을 강화함으로써 소량 섭취만으로도 효소 활성화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것이 강점이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지난 ‘최화정쇼’ 론칭 방송에 이어 이번 ‘최화정쇼 9주년 특집’ 방송까지 두 차례 연속 매진이라는 기록을 통해 자사 제품의 경쟁력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쌓아온 효소 노하우에 대한 소비자의 두터운 신뢰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과 정체성 있는 기획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