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1월18일 20:18 Sing up Log in
IMG-LOGO

전북은행, 비대면 전용 `JB위풍당당 중금리대출' 인기

한도조회에서 실행까지 `원스탑'으로 신속성, 편의성 제공

기사 작성:  김종일
- 2020년 11월 24일 16시31분
전북은행은 비대면 전용 신용대출 ‘JB위풍당당 중금리대출’이 간편하고 신속한 프로세스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JB위풍당당 중금리대출’은 전북은행에서 10월 출시한 신상품으로 휴대폰에 본인의 공인인증서만 저장돼 있으며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하다.

짧은 시간 안에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며 실명확인, 서류제출, 대출 약정절차가 모두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상품 출시 후 지속적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365일 24시간 대출신청(주말/휴일 대출실행 가능) ▲대출상담 전용 AI챗봇을 활용한 대출상담 진행으로 대출과정 중 궁금한 사항(상품, 금리, 신청프로세스 등)에 대해 즉각 안내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했다.

현재 ‘JB위풍당당 중금리대출’ 상품은 대출금리 비교 플랫폼인 핀다와 카카오페이, 토스에서도 신청 가능하며 제휴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제1금융권 대출을 쉽고 편리하며 위풍당당하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함으로써 금융으로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일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종일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