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7월04일 18:47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부산~양산~울산 잇는 덕계역 개통 예정... ‘양산 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 6월 분양 앞둬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5월 19일 14시40분

IMG
부산~양산~울산을 잇는 광역철도 사업에 덕계역이 예정되면서 관련 부동산 시장도 함께 들썩이고 있다. 해당 개발사업이 지역 간 이동편의를 증대시키는 것은 물론 인근 부동산의 미래가치 상승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대형호재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 업계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이 가운데 경남 양산시에 아파트 ‘양산 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가 6월 분양을 앞둬 일대 수요층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비규제, 전매제한이 없는 지역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최고 38층 총 311세대 규모로 설계되며 공급면적은 59/73A/73B/84㎡ 등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해당 단지는 부산과 울산을 더 빠르게 잇는 7번 국도로 뛰어난 이동 편의를 확보하고 있으며, 부울경 메가시티 조성과 연계된 교통 수혜지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다.

분양 관계자는 “부산에서 양산, 울산으로 이어지는 광역철도 덕계역(예정)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품은 단지로 꼽히고 있다”며 “거기에 탁 트인 조망권과 첨단 스마트 IOT시스템 등을 갖춘 희소성 높은 비규제 지역 내 프리미엄 아파트로서 높은 투자가치를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탄탄한 생활인프라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대형편의시설(이마트 트레이더스)과 단지형 상업 시설들이 모두 1km 이내로 인접해 편리한 실생활 여건을 갖추고 있다. 10분대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웅상 초ㆍ중ㆍ고, 웅상여자중학교 등 자녀 교육을 위한 우수한 교육여건도 단지 가치 상승에 한몫한다.

주변으로 쾌적한 자연환경도 품고 있다. 회야강 지류 인접 산책로 조성으로 집 인근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회야강 수변공원, 웅상센트럴파크 실내체육관이 들어서면 더 다양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양산 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는 아이디에스플러스㈜ 시행, DW동원개발 시공으로 진행되며 견본주택과 현장은 걍남 양산시에 위치한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