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03일 10:39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고창군 여름 명소] 상하농원 수목장과 야외 유아풀 수영장



기사 작성:  안병철 - 2025년 06월 07일 10시27분

IMG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라벤더 정원’과‘야외수영장’운영에 나섰다.

이는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여름철 피서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가족 단위 관광객과 자연 기반 여행 수요를 적극적으로 겨냥한 것이다.

올해 첫 선을 보인 상하수목원 치유의 숲은 6월 한 달간‘라벤더정원’을 운영해 진한 보랏빛과 향기 가득한 잉글리시 라벤더 12,000주가 약 2,000평 규모로 장관을 이룬다.

아울러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라벤더 향이 가득한 산책길과 힐링 포토존은 방문객들에게 자연 속 감성을 전달하며 여름철 대표 테마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에서는 6월 한정 시즌 스페셜 메뉴인 라벤더 아이스크림도 농원 내 파머스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은은한 꽃향과 부드러운 단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은 오직 이 시기에만 즐길 수 있는 이색 미식 경험으로 SNS 인증샷 명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28일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라벤더 음악회가 열려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상하농원 야외수영장이 정식 운영, 달팽이 모형의 유아풀과 국제규격(50m×24m) 대형풀은 갖춘 수영장은 초록빛 자연 풍경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가족 단위는 물론 연인, 단체 고객 모두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오는 14일부터 이틀간 사전 오픈 기간으로써 수영장 입장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수영장 이용객은 상하농원 테마파크 무료입장 혜택, 한 번의 방문으로 물놀이와 농촌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번 여름 수영장에서 꼭 맛봐야 할 먹거리로는‘비어 페스티벌’이 준비돼 있으며 상하농원 햄공방에서 직접 만든 수제 소시지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삿포로 생맥주가 마련되어 무더위를 날려줄 최고의 조합이다.

이는 스낵바 시그니처 메뉴인 ‘햄공방 롱 소시지 핫도그’와 그릴에 구운 정통 수제 소시지는 수영 후 간편하게 즐기기 좋아, 맥주와 함께 곁들이기에 제격이다.

상하농원이 직접 제조한 정직한 먹거리와 고품질 생맥주의 조화는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커플 및 단체 관람객들에게도 여름철 인기 메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농원 식당에서는 저녁 식사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지역 식재료로 구성된 건강한 바비큐, 샐러드, 간장게장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보랏빛 라벤더와 함께 시작되는 상하농원의 여름은, 단순한 관람을 넘어 자연 속에서 오감으로 체험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자연 속에서 힐링과 체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농촌형 여름휴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고창=안병철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안병철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