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18일 19:27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군산시, ‘배달의 명수’ 가정의 달 특별이벤트 진행

이벤트 참여 시 최대 1만 원 쿠폰 지급… 5월 최다 주문자 200명에도 할인쿠폰 제공

기사 작성:  백용규 - 2025년 05월 07일 13시59분

IMG
군산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공 배달앱‘배달의 명수’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배달의 명수’ 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사위 게임을 통해 3,000원부터 최대 1만 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또한, 5월 한 달간 주문 횟수가 많은 상위 200명에게는 별도로 5,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한다.

‘배달의 명수’는 군산시 상권활성화재단이 운영하는 공공 배달앱으로, 민간 배달앱과 달리 중개 수수료와 광고비가 무료로, 군산사랑상품권 사용까지도 가능해져 시민들로부터 착한 소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0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배달의 명수’의 누적 매출은 약 337억 원으로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지역경제 지원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박지형 군산시 상권활성화재단 사무국장은“‘배달의 명수’는 지역경제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는 중요한 정책 중 하나”라며,“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이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더욱 더 많은 분들의 이용"을 당부했다./군산=백용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용규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