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18일 19:27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댄송 페스티벌’ 성료



기사 작성:  박영규 - 2025년 05월 07일 15시19분

IMG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한 제2회 남원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 5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문화예술, 스포츠, 환경 등을 주제로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해 열리고 있는 지역대표 청소년축제로, 이번 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와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가 주최하고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한 ‘청소년 댄송 페스티벌’을 주제로 꾸며졌다.

축제는 지난 5일 오후 1시에서 3시까지 13개 팀의 지역 청소년들이 준비한 다양한 분야의 공연이 진행됐는데, 남원지역 내 학교 청소년 밴드팀, 댄스팀, 치어리딩의 공연뿐만 아니라 평소 쉽게 접해볼 수 없는 퓨전국악, 가야금병창, 태권무 등의 무대가 함께 어우러져 한마당 축제를 연출했다.

또 이날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히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 100명의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펼쳐 풍성함을 더했다.

청소년문화의집 서대현 관장은 “춘향제와 어린이날 기간에 행사를 진행해 더욱 풍성한 문화축제로 진행된 것 같다”며 “이번 축제가 청소년들에게 좋은 추억과 삶의 활력을 충전하는데 좋은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모든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남원=박영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영규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