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18일 19:27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부안군, 국내산 수산물 소비 촉진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진행



기사 작성:  고병하 - 2025년 05월 08일 14시50분

IMG
부안군이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산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부안상설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수산물 소비 촉진과 소비자 체감물가 안정을 통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부안상설시장 내 환급행사 참여점포에서 국내산 수산물을 구매한 소비자는 구입금액의 최대 30%를 1인당 최대 2만원 한도로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행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소비자는 당일 결제한 영수증과 신분증을 지참해 부안상설시장 1층 환급행사 장소에 방문하면 되며 구매금액이 3만 4000원 이상이면 1만원을, 6만 7000원 이상이면 2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다만 오는 13일은 수산물 점포의 정기 휴무일인 관계로 일부 점포만 행사에 참여한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정의 달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올해 가정의 달 행사를 포함해 설 명절 맞이, 수산인의 날 기념 등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총 3회 개최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부안=고병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고병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